목포시, 노을공원 해상W쇼 특별공연 및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 라이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저스포츠 목포시, 노을공원 해상W쇼 특별공연 및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입력 : 2024-07-24 22:50

본문

목포시가 북항 노을공원 특별무대에서 목포해상W쇼 공연을 진행한다

▲목포시가 북항 노을공원 특별무대에서 목포해상W쇼 공연을 진행한다



전남 목포시 해상W쇼가 북항 노을공원에서 특별한 무대로 펼쳐지는 등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무료로 운영한다.  


목포시가 개최하는 ‘2024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이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북항 노을공원에서 시민․관광객과 함께 펼쳐진다


공연은 지난 4~5월에 이어 3회째인 목포해상W쇼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와 열대야를 잊게 해주는 신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워터밤으로 진행된다.


래퍼로 활동하는 JD와 유령의 신나는 힙합 공연으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 후, 이어지는 EDM 워터밤 공연에는 메인 DJ로 나선 개그맨 겸 가수인 박명수(G-Park)씨가 거대한 물줄기와 함께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EDM 워터밤에 이어, K-POP에 맞춰 북항 노을공원의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불꽃쇼가 10여 분간 진행되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목포에서 볼 수 없었던 EDM 워터밤 공연과 최근 대학 축제 등에서 EDM DJ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명수 씨의 출연 소식이 더해져 관광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목포해상W쇼를 향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특별공연을 마련하게 됐다”며, “워터밤 공연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목포해상W쇼는 오는 27일 특별공연에 이어 추석 귀성객을 겨냥한 9월 14일 정기공연이 목포 평화광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목포시는 전라남도와 함께 후원하고, 한국해양소년단전남서부연맹이 주관하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오는 10월 13일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일반인, 관광객에게 다양한 해양레저 교육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해양레저 활성화 및 해양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운영된다.


모든 체험은 무료이며, 현장 선착순 접수로만 참여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체험종목은 ▲무동력 체험(카약, SUP 패들보드, 래프팅 보트)과 ▲동력 체험(모터보트, 디스코팡팡, 제트스키)이다. 


무동력체험의 경우 평일, 주말 모두 운영되며 동력체험의 경우 제트스키는 7월~8월 첫 번째와 세번째 토‧일요일 모터보트는 매월 두 번째 토‧일요일, 디스코팡팡은 매월 네 번째 토‧일요일 운영된다. 


한국해양소년단전남서부연맹은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관광지로, 청소년들에게는 해양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과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2- 2025 해울그룹 All rights reserved.